기아자동차 자동차 마스터(딜러)가 전시된 기아 차량을 검색하는 방법과 원하는 차량을 확보하는 방법과 유용한 팁을 알려드립니다.
전시된 기아자동차 차량 정보는 매일 업데이트되어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정확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신차가 입고되거나 출시될 때 빠르게 업데이트되어 전시차 구매 시 큰 도움이 됩니다.
쏘렌토, 스포티지, 카니발, 레이, 봉고, 셀토스, EV9, K5, K8, K9 등 기아차 인기 모델을 디스플레이 차량으로 구매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제 기아자동차 전시차량 조회부터 구매까지 유용한 꿀팁을 소개하겠습니다.
기아자동차 쇼카 구매 시 장점
전시된 차량은 신차와 거의 동일하지만,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비용도 대폭 절감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대리점에 전시된 기아자동차 차량은 대부분 옵션이 완비되어 있으며 시운전을 하지 않은 만큼 매우 깨끗하고 상태가 양호합니다.
이러한 특징과 장점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쇼카 구매를 선호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다만, 기아자동차 대리점에는 모든 차량이 전시되어 있는 것은 아니므로 사전에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홈페이지에서 기아 디스플레이 차량 검색하는 방법
기아자동차 차량을 보시고 구입방법을 모르고 딜러에게만 문의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훨씬 유리합니다.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한 기아자동차 전시차량 조회 및 구매 방법 및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기아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세요. 상단 메뉴에서 ‘구매/이벤트’ 카테고리 메뉴를 선택하세요. “판매/테스트 드라이브 네트워크”에서승용차 판매/시승 네트워크“선택하다.
왼쪽 필터 메뉴 탭에서 「전시차량“선택하다.
원하는 기아자동차 디스플레이 차량의 종류를 선택하고, 외장 컬러와 트림을 선택하세요.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대리점이나 지점을 찾아 원하는 자동차 모델이 전시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계약 가능 여부는 전시된 대리점에 직접 문의하세요.
기아자동차 전시차량 관람/구매 꿀팁
원하는 기아 차량을 검색하고 기아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링크에서 정보를 확인한 후, 신차 가격표와 하나씩 비교하며 어떤 옵션이 포함되어 있는지 꼼꼼히 살펴보세요. 트림, 옵션, 외장 컬러 등 원하는 차량이 전시되어 있다면 해당 기아자동차 딜러에게 직접 연락해 계약 가능 여부를 문의한 후 답변을 기다리시면 됩니다.
현재는 필수 전시기간이라는 답변을 받으면 사전계약이 가능하다.
이미 사전계약을 했다면 전시차는 포기하고 다른 지역 대리점에서 전시차를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마음에 드는 차가 이미 너무 많아서 포기할 수 없을 정도로 사전 계약을 하고 대기 계약을 하게 된다면, 다른 차에 대해서는 계약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더욱 신중한 결정이 필요합니다 디스플레이. 사전계약을 하였거나 원하는 트림(옵션)이 아닐 경우 귀찮더라도 지역/대리점별로 전시된 차종을 검색할 수밖에 없습니다.
✅ 전시된 현대자동차 차량을 확인하고 원하는 차량을 먼저 확보하는 방법.
기아자동차 쇼카 구매의 단점
기아 디스플레이카를 보고 구매하는데 반드시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니며, 단점도 분명히 존재합니다.
차량 내/외부 긁힘(흠집) 가능성 배터리 방전 가능성 시트 구김이나 손상 가능성 전시차는 많은 사람과 접촉하는 만큼 크고 작은 흠집으로부터 안전할 수 없습니다.
특히, 긁힘이나 흠집에 취약한 고광택 소재 외에 사이드미러, 핸들 등 상대적으로 긁힘이 발생하기 쉬운 부분도 꼼꼼하게 점검하고 점검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전시차량의 특성상 운행을 하지 않더라도 장시간 전시되어 있어 배터리가 빨리 방전될 위험이 있습니다.
정확한 전시기간을 미리 알아두시거나, 배터리 상태를 확인해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약간의 시트 벗겨짐이나 시트 주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쇼카에는 여러 가지 단점이 있으므로, 성격이 예민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쇼카 구매 시 주의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기아자동차 디스플레이카 구매시 딜러혜택
신차 구입 시 카마스터(딜러) 서비스를 혜택을 받는 것이 일반적이다.
전시차 구매 시에도 딜러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결론은 ‘새 차와 똑같은 딜러 서비스를 요구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다만, 전시차의 경우 신차에 비해 딜러의 수수료 비율이 낮기 때문에 무리한 요구를 하지 않는 것이 기본 매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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